1. 관련 : 교육지원팀 2024-1310 (2024.08.30.) “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운영방식 확정 품의”
2. 위와 관련하여,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에 관한 서류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수합된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운영방식 및 제출기한
가. 조기취업자출석인정원 제도 : 운영방식 동일(안내문 첨부)
1) 조기취업자출석인정원 제출기한
- 1차 제출기간(기취업자) : 2024.09.23.(월)까지
- 상시 제출기간 : 취업일로부터 14일 이내
- 최종 접수 마감일 : 2024.11.29.(금)
- 제출서류 : 조기취업자출석인정원, 재직증명서, 4대보험 가입 확인서 등
- 제출방법 : 학생이 제출한 양식과 증빙서류를 확인하여 교육지원팀으로 제출
2) 유고결석출석인정원 제도 : 운영방식 동일, 제출 서류 세분화(안내문 첨부)
- 유고결석출석인정원 제출기한 : 2024.11.29.(금)까지
- 제출서류 : 유고결석출석인정원, 결석 사유별 증빙서류
- 제출방법 : 학생이 제출한 양식과 증빙서류를 확인하여 교육지원팀으로 제출
※ 2024학년도 1학기와 동일하게 코로나19 및 독감 확진자 공결 불인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