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및 분할등록신청 안내합니다.
Ⅰ. 등록금 납부
1. 등록기간 : 2021.02.15.(월) ~ 02.26.(금) [평일 09:00 ~17:00]
[시간외 및 공휴일 납부 불가]
2. 등록금 납부방법
가. 납부은행 : 하나은행, 국민은행, 신한은행, 우리은행 전 지점
나. 납부방법
① 가상계좌 납부(계좌이체) : 등록금고지서 상에 부여된 개인의 가상계좌로 납부
② 고지서로 은행에 직접납부 : 하나은행, 국민은행, 신한은행, 우리은행 전 영업점에서 납부
③ 인터넷뱅킹(공과금/대학등록금납부)을 통한 납부
④ 은행 자동화기기(ATM, C/D기)를 통한 납부
다. 등록금고지서 출력
▶ 학교 홈페이지→KLAS 로그인 →학적/등록/상담 관리 →등록 관리→ 등록금고지서 출력
Ⅳ. 졸업요건 미달자(학기초과자)에 대한 등록금 책정 기준(학점당 등록)
1. 대 상 : 졸업요건 미달로 수업연한(8학기, 편입생 4학기)을 초과한 학생
2. 신청기간 : 매학기 등록기간 중에
3. 신청방법 : 수강신청서(교육지원팀 담당자) 확인 후 ⇒ KLAS에서 고지서 출력
※ 분할등록신청 안내
신청기한: 2021. 02/22(월) ~ 02/25(목)16시까지
장소: 비마관317호 전자재료공학과 사무실
제출서류: 분할등록신청서(첨부파일)작성 후 방문 (☞학과장님 승인은 학과에서 일괄처리 예정)
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.